티스토리 뷰

예금이나 적금을 지속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만기까지 기간도 긴데다 여유자금이 없어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간도 3개월이면서 만기에 이자받는 것이 아닌 먼저 이자받는 예금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다. 이번 시간엔 바로 그 예금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딱 5분만 투자하시고 읽어보시면 3개월 후에 목돈이 생겨납니다. 동시에 작은 돈으로 적은 목돈을 만들고 굴려서 1000만원 만드는 시스템까지 소개하고자 합니다.  

1. 토스 먼저 이자받는 정기예금

지금까지 예금은 기간이 짧으면 1년, 그리고 어느 정도 목돈이 있어야 가능했었는데 토스에서 이 규칙을 깨어버린 상품이 나왔습니다. 바로 토스 먼저 이자받는 정기예금입니다. 

이 예금은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예금금액: 100만원~10억까지 가능

(2) 예금만기: 3개월, 6개월(처음 하시는 분들은 3개월 추천)

(3) 이자: 3.5%

(4) 만기연장: 자동연장

(5) 특징: 가입하자마자 이자 먼저 나옴(만기시 15.4% 세금)

2. 가입방법

(1) 토스앱에 들어가셔서 아래와 같이 선택을 합니다.

(2) 예적금에 '먼저 이자받는 정기예금'을 선택합니다.

3. 목돈만들기 꿀팁

목돈을 만드는 것이 이론적으로는 쉽지만 현실을 살아가는 입장에서는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돈이 일하게 해서 돈이 돈을 벌게 하고 그 번 돈을 다시 돈 벌게 하는 구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돈 모을 수 있는 기술 중 한 가지를 제안하겠습니다. 특히 이 내용은 한 번도 목돈을 만들어 본 적이 없는 분들이나 목돈을 모으려다 실패한 분들, 사회초년생 분들에게 제안드리는 방법입니다.

(1) 월급통장에서 약정식발행어음 cma에 넣을 것/ 100만원을 만들도록 합니다.

(2) 100만원을 토스 먼저이자받는 정기예금에 넣을 것

(3) 토스먼저이자받는 정기예금에서 나온 이자를 다시 약정식 발행어음 cma에 넣을 것

약정식 발행어음cma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한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시면 쉽게 이해가 될 것입니다.

이 구조를 반복하게 되면 목돈이 모이게 됩니다. 이렇게 하는 중에 월급통장에 들어온 돈을 위의 방식으로 계속적으로 넣으면 더 빠르게 목돈이 모입니다.

반응형